[시선뉴스] 이제 6월의 시작이다. 더위를 느껴가는 지금 이럴 때 일수록 몸과 피부는 지쳐간다. 특히나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기미를 늘어나게 하는데, 이럴 때 일수록 피부 자외선차단과 기미를 방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이렇게 뜨거워진 햇살에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기미잡티제거며 주근깨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 또한 늘어가는 가운데,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100% 천연성분을 사용한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이다. 커뮤니티와 블로그 사이에서는 기미관리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기미에좋은천연팩이라 알려졌는데, 도대체 어떤 제품일까?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알아보니 기미치료에 탁월한 성분과, 효능이 확실한 제품인 것을 알 수 있었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때부터 전해져 내려온 궁녀들의 피부관리방식을 바탕으로 하였으며, 100% 천연재료를 사용한 기미팩 이다. 율무, 녹두, 감초, 진주, 팥, 토사자, 살구씨, 백봉령, 백강잠, 연근, 흑축, 미강 등의 총 12가지 천연분말 적당량을 계량하여 물과 섞은 후 사용하는 팩이다. 물을 넣으면 반죽이 완성되는데 이 반죽을 얼굴에 바르고 10분~15분을 휴식하고 세안하는 방식이다. 집에서 쉽게 기미치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맞다고 할 수 있다.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천연팩을 매일 한다고 해서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 얼굴기미없애는방법엔 일주일에 2번 내지 3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오래 방치해 둔다 던지 너무 자주 한다면 피부에 건조함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좋지 않다. 세안을 할 때에는 물로만 세안을 한다 던지, 천연비누로만 세안한다면 천연성분이 지켜져 더욱더 높은 기미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천연팩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이 분량이라고 할 수 있겠다. 분량은 1회 계량법대로 사용할 시 3개월~4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2번을 나눠서 쓴다면 6개월도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분말의 경우 냉장보관을 해줘야 더욱더 신선한 기미에좋은한방팩을 할 수 있다.

천연팩으로 기미치료 할 때에 좀더 큰 효과를 보려면, 피부상태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촉촉한 피부에 천연성분이 잘 스며들어 효과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보습에 탁월한 수로부인미안법과 병행한다면 수분 충만한 촉촉한 피부는 물론, 기미잡티제거가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가오는 여름. 늘어나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에는 천연팩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꾸면서 관리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