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5월 웨딩 시즌을 맞이해 마석가구단지에 신혼 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가을 웨딩시즌을 앞두고 미리부터 가구 마련을 서두르는 부부들도 많다.

가구는 한 해 두 해 사용하고 버리는 소모품이 아니고 오랫동안 두고 쓰는 살림이기에,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고려해 구입할 필요가 있다. 특히 첫 보금자리의 첫 살림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은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 조금 더 심혈을 기울이게 된다.

 

최신 가구 트렌드는 역시 북유럽 스타일 빈티지 가구가 대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는 밝고 화사하면서 색채감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집 안의 특정 공간에 두고 한정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분위기의 어떤 공간에서든지 어울리는 형태를 자랑하는 질 좋은 원목 가구라고 할 수 있다. 쓰면 쓸수록 운치를 더한다는 것도 빈티지 가구의 매력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인 곳이 있다. 마석가구단지 내 북유럽 빈티지 가구공방이 새롭게 오픈한 것. 색다른 감각의 세련된 가구 디자인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한 몫을 더해, 오픈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고 한다.  

북유럽 스타일로 인테리어 컨셉을 잡고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 중이라면 북유럽 빈티지 가구를 새롭게 진열해 고객을 맞이하고 있는 마석가구단지의 빈티지 가구 공방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고품질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고 안전하며, 주거 환경에 맞춘 간결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실용적인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북유럽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빈티지 가구에 대한 문의는 전화(031-593-4313)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