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지, 각질 등 각종 피부고민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철은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에 습한 날씨까지 더해져 피지 분비가 급증하는 것은 물론이고 땀과 피지가 엉겨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이 가장 빈번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여름철에 피지를 비롯한 각질, 모공 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

이에 따라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스크럽, 거즈 등의 물리적 형태의 각질제거법을 애용하고 있는데 이러한 일반적인 각질제거의 경우 세안 시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할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나 붉은 피부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불필요한 각질까지 불균형하게 제거될 수 있어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로사퍼시픽에서 더 넓어지고 커진 왕면봉 2탄 ‘퀸즈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왕면봉 퀸즈나인은 특허 받은 해양 식물 추출물과 해양심층수, AHA 성분으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면봉 타입의 필링 제품이다.

바다포도 추출물과 특허성분인 피코사카라이드 알긴산이 햠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탄력 및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백 및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잡티를 관리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소의 9개 임상테스트를 거친 묵은 각질, 블랙헤드 등의 제거와 노폐물 감소, 피부결 개선 효과로 아빠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며, 피부 저자극 시험을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퀸즈나인은 기존에 비해 2배 더 커지고 넓어진데다가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집에서 사용하기에 번거롭지 않다”며, “간편한 사용법에 훼손 걱정이 없는 용기로 휴대도 간편해 트러블이 나기 쉬운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