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소갈비 4인분을 주문하면 추가로 4인분을 더 주고 거기다 떡갈비 1인분을 주는 파격적인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요즘 뜨는 고깃집프랜차이즈로 떠오른 불소식당이 그동안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대박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불소식당은 ‘가맹점이 있어야 본사가 존재하고 고객이 있어야 가맹점도 존재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들의 입맛 트렌드를 고려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 왔다.

 

그중에서 4+4+1 세트메뉴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게 되어 불소식당 본사인 ㈜ 굿투비에서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소갈비 4+4+1 대박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굿투비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6월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4+4+1 세트 주문 시 휴대용 섬유탈취제(테이블 당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일부 가맹점 제외)

불소식당은 그동안 고객들을 위해 1억 원 이벤트와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해왔고 불소식당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분과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본사에서 진행하는 ‘장사비법 아카데미’를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고 있다.

장사 비법 아카데미’에 관심이 있거나 불소식당에 관심 있다면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www.bullso.co.kr/html/inquiry_3.html)를 통해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