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일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는 지난 20일 프랜차이즈 (주)일성코퍼레이션의 대표브랜드인 스시노백쉐프와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국내 예비 일식요리사를 모집 한다고 밝혔다.

한국에 거주하는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및 거주 지역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일식에 대한 기본적인 프로그램을 수료한 후에는 전국 주요 각지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스시노백쉐프로 취업을 할 수 있다. 서울을 비롯하여 대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전라북도 등 고급스러우면서 수제 초밥이라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이미 미식가들의 호평을 듣고 있는 지점에 취업을 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참여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청자 중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해 선별된 예비 일식요리사들은 5주 동안 진행되는 일식취업연수과정의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기본 일식도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기초적인 수업부터 진행되는 교육과정은 매일 반복적으로 초밥을 만들며, 광어, 우럭, 도미, 숭어, 장어 등 다양한 생선들을 접하고 기본적인 일식메뉴들을 배울 예정이다.

미래의 요리사 및 창업을 꿈꾸는 자들이라면 도전해볼만한 프로그램이며, 국내 외식업계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된다.

자세한 모집요건은 동원스시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