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소자본창업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비교적 비용적 위험부담이 적다는 이유 때문이다. 그러나 위험부담이 적다고 해서 쉽게 생각해서는 사실상 원하는 만큼의 성공을 거두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이템 자체가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어야하며, 본사의 지원이 체계적이어야 한다.

이에 고급 수제어묵과 주먹밥을 환상적인 조화로 ‘어묵속 주먹밥’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어묵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식품이므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에 어려움이 없다. 또한 더욱 든든한 간식으로 거듭나기 위해 주먹밥을 첨가해 그 수요는 엄청날 것으로 예상된다.

 

저렴한 창업비용이 드는 ‘어묵속 주먹밥’은 초도물품 및 홍보지원, 판매점 20여 곳 영업지원 및 경영지원이 제공된다. 또한 마트, 편의점, PC방, 매점, 기업체, 동호회 등에 납품되기 때문에 간편식품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총판이 개설된 지역의 독점권을 부여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창업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어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백금오븐구이방식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다른 어묵과는 차별화 된 맛이 보장되어 있다. 어묵 속에 주먹밥을 넣은 든든한 영양 간식인 ‘어묵속주먹밥은’ 총 네가지 종류가 있는데, 수제 고추어묵속 주먹밥, 수제 오징어어묵속 주먹밥, 수제 참치어묵속 주먹밥, 수제 치즈어묵속 주먹밥으로 각 연령의 입맛을 고려하였다.

‘수제 어묵속주먹밥’의 총판개설 창업문의는 사이트(http://emugs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 및 절차확인은 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