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늘만해도 나랑 같은 운동화 신은 사람을 10명이나 봤어” 운동화를 좋아하고 많이 신는 사람이라면 이런 경험 여러 번 있을 것이다.

개성 있고 튀고 싶어하는 젊은 층들은 특히나 이런 상황을 싫어하기 마련인데, 그래서인지 요새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상품들보다 한정판 혹은 품절된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심지어는 그런 상품의 중고거래가가 정상가보다 오히려 비싸게 팔리는 새로운 현상들도 생겨나고 있다.

 

특히나 국내에서는 품절되어 더는 구할 수 없는 신발에 대한 관심이 단연 높은데, 해외 정품 신발 멀티샵인 “투풋샵”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보편적인 상품 군과 한정판 제품들을 두루 취급하여, 평소 캐쥬얼패션을 선호하는 사람들부터 스트릿패션을 선호하는 사람들까지 남녀노소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게끔 상품 구성을 해놓은 것이 특징이며,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브랜드들도 취급하고 있는 것이 투풋샵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다.

투풋샵에서는 요즘 인기 있는 멕시코라인이 인상적인 오니츠카타이거, 화려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리복퓨리, 30주년을 맞이해 이슈가 되고 있는 나이키조던, 등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모델들을 해외 공급처를 통해 확보해 국내 판매 중이다.

또 간혹 가품을 진품처럼 속여 파는 일부 신발멀티샵들 때문에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도 있는데, 투풋샵은 소비자가 직접 뽑은 좋은 기업에도 선정(세이프컨슈머)된 곳으로 신발멀티샵에서는 드물게 100%정품 판매 인증을 받은 업체라고 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홈페이지(투풋샵: http://www.twofootshop.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