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업체 드리븐NY,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구매대행 열풍 주도
해외직구 업체 드리븐NY,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구매대행 열풍 주도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5.05.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이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해외직구 열풍이 불고 있어 화제다. 소비자들이 이처럼 해외직구를 선호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해외에서 구매할 경우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브랜드를 직구를 통해 소유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최근 해외직구 쇼핑몰이 늘어난 만큼 배송지연, 제품 불량, 과도한 수수료 등으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해사례도 속출하고 있는 만큼 해당 쇼핑몰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충분히 조사해 본 뒤에 거래할 필요가 있다.

 

뉴욕 현지 디자이너가 대표로 있는 해외 스트릿 브랜드 편집샵 '드리븐NY'는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배송으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티셔츠, 모자, 바지, 신발 등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발 빠른 트렌드 세터들을 위해 타 업체들보다 한 발짝 앞서 신상품을 업데이트 하는 등 스트릿마켓의 패션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드리븐 NY’는 스트릿패션 뿐만 아니라 신발 멀티샵으로도 알려졌는데 나이키 허라취, 리복 레코드 피니쉬, 리복 퓨리, 나이키 테아, 오니츠카타이거, 나이키 에어맥스, 뉴발란스 990,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이큅먼트, 나이키 로쉐런,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 ZX8000,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버켄스탁 등 구하기 힘든 한정판 제품들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많은 운동화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조던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조던 신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며 조던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다.

‘드리븐NY’ 관계자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해외 스트릿 브랜드들은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제품인 경우가 많은데 ‘드리븐NY’는 스트릿 마켓의 패션 흐름을 바로바로 파악하여 업데이트를 하므로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조던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조던 신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모델을 확보하여 판매 중이다"고 말했다.

'드리븐NY'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rvn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