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각종 모임과 야외활동이 여름철까지 이어지는 추세이다. 이에 수많은 외식업체들이 많은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더위 속에서는 뜨거운 음식들을 피하기 마련이기에 모든 외식업체가 호황을 누리지는 못하고 있다.

때문에, 첫 외식창업을 시작할 때에는 창업아이템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이처럼 계절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트렌드 변화가 없이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게 되는 창업아이템을 선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외식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은 햄버거와 피자 등의 창업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작년 전국을 강타한 제임스치즈등갈비의 자매브랜드인 피자프랜차이즈 ‘홍대제임스시카고피자(http://jameschicagopizza.com/)’가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다. 홍대제임스시카고피자는 피자 도우 속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즈를 가득 넣어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치즈의 맛이 입 안에서 녹는 맛으로 혁신적인 조리시스템으로 피자 조리 시간이 매우 짧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좋다는 후문이 들려온다.

피자프랜차이즈 제임스시카고피자는 14년 8월에 오픈하여 현재 단 한가지 피자에 토핑을 추가하고 3개의 사이드 메뉴, 3개의 샐러드 메뉴, 다양한 음료 및 주류까지 소비자의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까지 있다.

홍대제임스시카고피자는 시카고피자가맹점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13개의 시카고피자가맹점을 3개의 시카고피자체인 오픈예정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가맹점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대제임스시카고피자를 운영하는 이프유원트 측은 “제임스시카고피자의 첫번째 신 메뉴는 15년 6~8월 예정이다. 저희는전국에서 가장 치열한 홍대 상권에서 현재 16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판매하는 메뉴 갯수로만 보면 200개도 넘는 상품이 있다. 새로운 메뉴를 생각하고, 만들고, 수정하고 덧칠하는 건, 제임스가 생기기도 전부터 저희가 끊임없이 해왔던 일이기 때문에 자신있다. 결과로 보이드리겠다.”고 조만간 다가올 신메뉴 출시에 대해 전했다.

이어 “엄마아빠가 가맹주이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피자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시카고피자가맹점 사장님들에게 등 돌리지 않고, 사장님들의 성공적인 피자창업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