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방송인 줄리안이 로빈과 김예림의 사이를 폭로했다. 21일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로빈과 김예림의 수상한 관계에 대해 알아본다.

로빈의 절친한 친구인 줄리안은 "1년 전 지인들의 모임에서 로빈과 김예림이 처음 만났다. 서로 호감을 느끼고 지금까지 '썸' 관계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폭로했다. 또한 "서로 연락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으며 최근에는 로빈의 모든 행동이 수상하다"고 밝혔다.

▲ 21일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로빈과 김예림의 수상한 관계에 대해 알아본다.(출처/JTBC)

로빈과 김예림은 줄리안의 폭로에 당황했다. 둘은 "아직 어떤 사이인지 잘 모르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에 두 사람은 로빈의 모국인 프랑스로 떠나 그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보기로 했다. 두 사람은 "여행지에서는 서로의 감정에 솔직해질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비즈니스가 아닌 연인이 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라고 조심스레 기대하기도 했다.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로빈과 김예림의 알콩달콩한 '썸' 여행기는 21일 목요일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 되는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