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어말하기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기초영어회화공부, 생활영어회화공부 등 다양한 이유로 영어스피킹 학습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바쁜 일상으로 영어회화학원을 다니기가 쉽지 않은 대부분의 학습자들은 유투브 등 동영상사이트에서 무료영어회화인강을 이용하거나 시원스쿨, 무나투나영어 ,파고다토쿨 등 저렴하고 효과적인 영어인강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대구에 거주중인 직장인 박모씨도 대구영어회화학원을 다녔지만 요즘은 바쁜스케줄로 유튜브 등을 이용하여 영어회화인강으로 영어회화독학 중이다.

영어회화를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영어회화공부법은 무엇일까? 가장 효과적인 영어회화공부방법은 외국인과 직접 많은 대화를 나누며 말하기, 듣기를 자연스럽게 학습하는 것이다.

하지만 국내에서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것이 쉽지 않고 어학연수, 유학을 선택한다면 시간적,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큰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도 외국인과 1대1 수업이 진행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료레벨테스트 후 초급부터 고급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여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적합한 수업이다.

여러 전화영어, 화상영어사이트 중 잉글톡은 전화영어수업 매일 10분 수업 한달 3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많은 학습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잉글톡 무료레벨테스트 신청은 홈페이지(www.engltalk.co.kr)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