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청년실업과 경기불황 그리고 불안정한 고용난 등으로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특히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창업을 하고 싶어 하는 추세인 가운데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반찬가게 푸르맘찬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 나라는 아직도 대부분의 창업의 이유가 생계에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불황을 타지 않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안정적인 아이템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반찬가게는 바쁜 현대인의 생활 패턴의 변화로 1인 가구의 증가, 맞벌이부부의 증가, 여성의 사회활동의 증가 등으로 외식의 증가나 반찬을 사먹는 등의 생활패턴의 변화를 가져와 사계절 고루 이용하는 업종이다.

 

푸르맘찬은 소규모,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34㎡ 내외의 소규모로 창업이 가능하며,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는 물론 30호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 등을 면제해주며 리뉴얼 매장 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반찬가게 창업은 소자본창업으로서 요즘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프랜차이즈창업 시 가장 중요한 것은 프랜차이즈 업체의 선택이며 프랜차이즈업체를 잘 선정하는 비결은 무엇보다 각 본사의 지원, 프랜차이즈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함께 성장하며 화합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성공적인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소자본창업 푸르맘찬의 자세한 사항은 푸르맘찬 홈페이지(http://www.pureumam.com)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