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래퍼 빈지노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그가 JYJ 시아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2012년 시아준수의 영어 싱글 앨범 ‘Uncommitted’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속 스테파니 미초바는 준수와 연인으로 연기하며 다정한 모습부터 다투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가 래퍼 빈지노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그가 JYJ 시아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출처/준수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 패션쇼 무대에서도 모습을 드러내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스테파니 미초바는 우월한 외모와 아름다운 몸매로 그녀를 사랑하는 한국 팬들도 다수다.

시아준수 외에도 빅뱅 X 태양의 '굿 보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4일 한 매체는 빈지노의 SNS 사진들을 토대로 '빈지노의 사랑에 빠졌다. 그의 새 여자친구는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Stefanie Michova)'라고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빈지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하는 일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냈으며, 커플 아이템도 착용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