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되었다. 각종 가족 행사가 몰려 있는 5월에 가장 큰 고민은 아마 부모님께 드릴 어버이날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하는 고민일 것이다. 지금도 컴퓨터 앞에서 고민하며 ‘부모님 선물’, ‘어버이날 선물’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고, 고민하고 있을 모든 사람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예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는 스테디셀러 효도선물은 단연 부모님 건강과 관련된 선물일 것이다. 본인 건강보다 자식들 건강만을 챙기며 평생을 보내신 부모님께 이제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리는 자식들의 기특한 마음이 담긴 선물이야 말로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것이다.

 

이러한 자식들의 마음을 담아 정직과 감사의 도가니탕, 사골진국 전문업체인 ‘팔복도가니탕(http:// www.palbok.com)’에서 효도하고 할인 받고 덤까지 받는 팔복<효도세트>상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건강식 및 보양식 중에서 으뜸인 도가니탕과 사골진국은 나이가 들수록 외면할 수 없는 관절 질환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음식들로 ‘팔복도가니탕’의 제품은 정직한 품질은 물론 맛도 좋아 부모님의 입과 건강을 모두 챙겨드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팔복도가니탕’의 팔복<효도세트>상품은 진국 17개로 구성된 <진국효도세트>와 진국 7개와 도가니 3개로 구성된 <도가니효도세트> 2종류이며, 구입한 상품을 3개월간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해주고 있으며 아울러, <효도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진국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3년 전통의 전문 도가니탕 기업인 ‘팔복도가니탕’은 100% 무릎 통도가니와 순수 사골로 만든 무첨가 100%진국으로 청정한 양평의 물과 최상급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먹는 사람의 건강은 물론 맛도 챙길 수 있는 건강식 맛집으로 유명하다.

팔복도가니탕 측은 “부모님을 생각하는 자식들의 효심이 이번 <효도세트>를 통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라며,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 모두 만족하는 알찬 어버이날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히고, 이어 “실속 있는 구성과 저렴한 가격의 이번 <효도세트>를 통해서 가족의 행복와 건강을 바란다.”고 전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