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은 소위 스드메로 불리는 스튜디오사진, 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3종 세트부터 웨딩홀 및 신혼여행 예약, 예단, 혼수 등 다양한 준비가 필요해 매우 복잡하다.

이에 대부분의 예비 부부들은 웨딩박람회를 찾아 복잡한 결혼 준비 과정에 도움을 얻고자 하지만 예산과 기대치에 맞는 것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결국 사은품과 경품에 혹해 성급하게 결정한 후 후회하거나 웨딩플래너와의 잦은 갈등으로 준비 기간 내내 불편을 겪는 예비부부들이 적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청담, 압구정 웨딩플래너가 제공하는 최저가 웨딩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웨딩핫딜’(대표 이필분)이 주목받고 있다.

웨딩핫딜은 최근 유통업계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핫딜을 웨딩서비스와 접목시킨 것으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마음에 드는 스드메 3종을 비롯해 예식 아이템을 선택해 웨딩핫딜에 견적을 요청하면 청담의 잘 나가는 웨딩플래너가 그에 맞는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플래너들은 저마다 최상의 견적 서비스를 내놓기 위해 가격 및 아이템 경쟁에 나서게 된다. 소속이 다른 웨딩 플래너 간의 견적 비교가 가능하므로 진정한 가격 전쟁을 펼쳐 신랑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이후 플래너들의 최저가 견적서가 도착하면 예비부부들은 실시간 SMS 알림 서비스를 통해 견적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결혼 예산만 알려주면 그에 맞는 자유 견적 요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웨딩핫딜 서비스는 웨딩플래너도 예외가 아니다. 결혼 준비 기간 동안 절대적으로 의지해야 하는 만큼 웨딩플래너의 역할과 노하우가 중요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 역시 고객의 선택권을 보장해준다. 이에 웨딩핫딜은 모든 플래너들의 기본 정보 및 진행 후기를 공개하여 믿을 수 있는 플래너와의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그밖에, 웨딩홀 섭외 요청 시 웨딩핫딜만의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관련 웨딩핫딜 측은 “최근 결혼시장이 다양해지면서 셀프웨딩이나 다이렉트웨딩 등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자칫 고객들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면서 “웨딩핫딜은 믿을 수 있는 청담 웨딩플래너와 맞춤형 견적서비스를 통해 가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핫딜은 오는 5월 4일까지 예비신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총 100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드메 견적 요청이나 웨딩홀 섭외 요청을 하거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페 등에 웨딩핫딜 홈페이지를 알린 후 해당 주소를 메일(master@wedding-hotdeal.com)로 보내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