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5월 03일~05월 09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마음만 앞서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되네요. 당신의 한계를 모르고 무리한 운동을 하다가 작지 않은 부상을 입게 됩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운동을 갑작스럽게 과다하게 하다보니 근육이 긴장되어 뻣뻣해져 결국 화를 입게되고맙니다. 몸을 건강히 하고자 시작했던 운동인데 결과적으로는 당신에게 고통을 안겨주게되어 착잡한 심정을 간수할 데가 없습니다. 당분간은 오히려 집에서 근신해야하는 지루한 나날들이 되겠군요.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최선을 다했다면 초조해하지 말고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십시오. 이제와 바뀔 것이 없다는 것은 당신 스스로가 더 잘 알고 있는것이니 마음을 편안히 가지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성관계에 있어 확답을 미루는 상대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당분간 그의 마음이 정해질 때까지 보채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마음을 진정키 힘들겠지만 자칫 가벼운 사람으로 낙인찍힐 수 있으니 좀 더 진중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현실적인 어려움과 정신적인 방황으로 인한 심적 갈등이 커져가는 한 주입니다. 멀리서 오랫만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수 있으니 기쁘게 맞이하는게 미래를 위한 포석으로 유리합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아무리 상황이 어렵다고 해서 자신의 운명을 두고 도박을 걸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건곤일척의 승부라는 것은 지금의 당신에게는 극히 확률이 낮은 주사위 놀이를 하는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무리한 수를 띄우다가 현재 당신이 지킬 수 있는 것 마저 빼앗기게 될 수 있으니, 아무쪼록 자중함을 알아야 큰 화를 면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당신이 힘써 노력하여 얻은 성공을 운과 요행으로 쉽게 차지하는 사람이 나타나니, 허탈함과 무력감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상대적인 박탈감이 드는 것은 당연한 심사이지만, 그것은 그의 인생일 뿐이고 당신에게는 당신의 인생이 있습니다. 당신은 노력의 대가로 충분한 보답을 얻어내었으니 타인과 비교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손보다는 득이 많은한 주이니 만족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당신이 가장 믿고 있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쏟았던 정의 크기만큼 슬픔이 밀려오고 분노가 치솟게 되는군요. 물론 당신에게 사과를 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실망과 배신감이 너무커 조금도 위로가 되어주지 못합니다. 큰 충격을 받았으니만큼 좋은사이를 지속할 수 없을 정도로 관계가 악화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재정적 수입은 여전히 호조를 띠고 있구요. 새로운 아르바이트나 부모님으로부터의 원조가 예상되는군요. 아니면 장학금을 받을 전조로 성적을 잘 받을수도 있겠구요. 회사라면 보너스가 예상됩니다. 좋은 한주가 될 것 같네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의 진솔한 태도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큰 힘이되어줄 수 있습니다. 말 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다는 말은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속담일 것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사과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으니 당신의 용기있고 진실된 고백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미진한 태도는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있으니 망설이지 마세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산넘어 산이니 걱정거리 하나를 해결하고나니 또다른 문제가 당신 앞을 가로막는 한 주입니다. 한숨 돌리고 여유를 찾을만하면 터지는 다른 문제 탓에 휴식 없이 지내야하는 바쁘고 피로한 한 주가 되겠네요. 여기저기 터지는 구멍들을 막으려 동분서주하다보면 어느새 한 주가 지나가버립니다. 다음주라 하여서 지금보다 나아지리라는 보장이 없어 음울한 기분을 떨쳐버릴 수가 없는 한 주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때로는 몸보다 마음이 쉽게 지치고 맙니다. 더군다나 마음은 육체의 피로보다도 훨씬 치명적이며 회복이 더딥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한주가 될테니 마음을 잘 추스리기 바랍니다. 자칫 지쳤다가는 다시 새 일을 시작할 힘을 모두 빼앗겨 쉽게 일어나지 못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무엇이든 날카롭게 반응하지말고 무던하게 넘길 줄 아는 대범함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마음의 피로를 덜어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는 말은 바로 지금 같은 경우에 해당하는 얘기일 것입니다. 오랫동안 고대하던 일이 더 이상 생각지 않게 된 지금에서야 이루어집니다. 돌이켜 보면 너무 이르지도 늦지도 않은 시기에 일이 성사됨에 다시 한 번 감탄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뿌듯하고 보람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 동안의 수고와 노력이 열매 맺어 눈에 띄는 성과로 나타납니다. 땀흘린 만큼 열매는 달 것입니다. 차분하게 그간의 결실을 수확하십시오. 다만 성취감에 지나치게 도취되어 자만하지 않도록 스스로 절제하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