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앞둔 가운데 필리핀 알라방 시온맘 영어캠프 모집이 성황리에 이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온맘은 지난 9년간 총 600여 명의 학생이 다녀간 홈스테이 전문기업이다.

5일 시온맘에 따르면, 이번 시온맘의 필리핀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총 30명 정원으로 16주 과정부터 6주 과정까지 다양한 스케줄로 진행된다.

알라방에 어학원과 숙소가 다 위치한 시온맘은 직영 어학원인 에듀킹 어학원에서 필리핀유학생들은 평일동안 강도 높은 영어수업을 받게 하는 한편, ‘FUN ENGLISH’ 프로그램을 통해 흥미롭게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 캠프마다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영어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하여 주말 액티비티, 스피치 콘테스트, 영어 경시대회 등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에게 단기간에 최고의 실력향상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에는 필리핀 지역의 가난한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인증서 발급)도 진행할 예정이다.

작년 겨울캠프에 이어 올해 여름캠프까지 네 차례 연속으로 시온맘 캠프에 참여한 중학생 하지훈 군은 “재미있고 알찬 수업이 정말 좋았다”며 “훌륭하신 원어민 선생님들과 멘토 선생님들의 수업 덕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차원이 다른 필리핀어학연수를 하고 왔다는 뿌듯함을 느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하지훈 학생처럼 캠프를 다시 찾는 경우가 매우 많다.

시온맘 알라방 여름방학 영어캠프에서는 명문대 한국인 멘토 선생님들이 유학생활의 전반적인 부분에서부터 부모님과의 소통까지 전담할 예정이다. 시온맘 겨울방학 영어캠프 및 어학연수는 현재 절반이 등록을 마감한 상태며, 이제 그 행운의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아 서둘러야 한다.

접수문의는 한국 사무실 대표전화(031-418-9869) 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온맘을 검색하면 9년간의 필리핀영어캠프 하이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