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온라인 게임의 강자 리그오브레전드가 롤 점검을 통해 5.8 패치 업데이트를 시행한다.

29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측은 공지사항에 '4월 30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시간은 3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점검 동안은 게임 접속과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 온라인 게임의 강자 리그오브레전드가 롤 점검을 통해 5.8 패치 업데이트를 시행한다.(출처/리그오브레전드)

지난 롤 점검을 통해 5.7 패치가 업데이트된 것으로 미뤄 이번 롤 점검에는 5.8 패치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추측할 뿐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롤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패치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북미에 적용된 5.8 롤 패치가 국내 서버에 도입될 가능성이 크다.

한편 북미에 적용된 5.8 롤 패치에서는 일부 챔피언이 상향 패치가 있었고, 응징자 잭스와 피즈의 새 스킨이 적용됐다.

또한, 챔피언 바드의 우주의 결속 사거리가 950에서 1000으로 증가했고 투사체 속도도 일부 개선됐다. 롤 점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