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빠들의 많은 선호를 받고 있는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대표 박영배)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새롭게 단장한 릴레베이비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댓글을 통해 소감이나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릴레베이비 오가닉 아기띠, 올시즌 아기띠, 오리지널 아기띠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릴레베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기존에 별도로 운영하던 PC버전과 모바일 버전 웹사이트를 반응형으로 제작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성에 중점을 뒀다”며, “변경된 브랜드 로고에 따라 디자인에 일체감을 주면서 세련미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릴레베이비가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아기띠 브랜드라는 점에 주목하여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사용하고 있는 해외 실 사용자들의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또한 릴레베이비는 오는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게임을 통하여 릴레베이비 아기띠의 새로운 점을 찾는 이벤트로 미션을 모두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잉글레시나 쥬마 식탁의자와 릴레베이비 올시즌 4계절 베이직 세트, 밴밧 버블드림 햇빛가리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의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와 업그레이드 기념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는 릴레베이비 홈페이지와 끄레델몰,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