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로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강남역. 때문에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방문하지만, 오히려 너무 많은 음식점들로 인해 늘 무얼 먹을지 고민하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최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음식, 너무 가볍지 않은 분위기, 적당한 가격대의 맛집을 찾는 강남역의 연인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인 맛집이 있다. 수제 초밥 전문점 ‘스시노백쉐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스시노백쉐프는 초밥을 즉석에서 한점 한점 손으로 직접 쥐어 만드는 수제초밥을 지향한다.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한 초밥을 제공하려는 업주의 노력을 읽을 수 있다.

강남역본점은 스시를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정통 일식집에서와 마찬가지로 스시 외에 자왕무시(일본식 계란찜), 덴뿌라 튀김, 메로구이, 사시미 등을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스시노백쉐프가 맛집으로 주목 받는 점은 기존 와사비 간장소스 대신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 생 와사비 소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초밥을 기존 와사비 간장소스에 찍어먹던 것에 식상함을 느꼈던 사람들에게는 신선한 맛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줄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밥알 위에 올려지는 풍성한 재료들의 향연도 눈길을 끈다. 스시노백쉐프는 장어초밥에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나와 비주얼 측면에서도 고객호응도가 매우 높다. 또한 스시노백쉐프에서 전국 최초로 개발한 질 좋은 와규스테이크 초밥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스시노백쉐프는 4월을 맞아 '자연에서 온 퐁듀'라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최근의 퐁듀 인기에 힘입어 초밥을 퐁듀에 찍어먹는 색다른 아이디어를 생각해낸 것. 자연에서 온 퐁듀는 파마산블렌드 치즈가 버무려진 연어와 크레미를 퐁듀에 찍어먹는 방식으로 색다른 초밥에 목말라있던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시노백쉐프 강남역점은 매주(월~목) 오후 5시부터 제일 먼저 입장한 고객 순으로(선착순 한정 수량) 랍스터스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 봄, 연인들과 함께 강남역을 거닐며 초밥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스시노백쉐프 모바일 예약 및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의 전화(02-565-08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