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어린이용 야외 스포츠용품인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퀵보드(스쿠터) 등을 판매하는 ‘보드코리아’에서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드코리아는 자트(JART), 주욕(ZOOYORK) 등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스턴트비(STUNTB), 로스트(LOST)등의 크루져보드 브랜드를 포함해 총 6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한국 공식 독점 딜러 업체이다.

보드코리아의 이번 이벤트는 4월 27일(월)부터 5월 3일(일)까지 단 일주일의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쿠폰 증정 등 구매 금액별로 상이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보드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이 놀이와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스케이트보드를 구매하는 부모들이 많은 상황”이라며,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마니아층이 급격히 늘고 있다. 어린이 스케이트보드와 성인용 스케이트보드를 함께 구매해 아이와 같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보드코리아는 스케이트보드 관련 다양한 브랜드들을 독점 런칭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스케잇 시즌 동안 최대 40% 할인 혜택 및 사은품으로 휴대용툴이 제공되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퀵보드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이번 어린이날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드코리아는 프로 스케이트보더의 재능 기부 차원으로 무료스케잇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무료 스케잇 스쿨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혹은 보드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는 해당 홈페이지(http://www.board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