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잘생긴 외모와 독특한 중저음 목소리 그리고 높은 학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버벌진트가 복귀한다.

오는 4일 버벌진트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제작해 음원 순위를 휩쓸었던 노래 'My Type'의 새로운 버전인 'My Type 2'를 싱글로 발표한다.

'My Type 2'는 기존의 여자 래퍼들이 했던 이야기와는 다르게 버벌진트가 생각하는 마이타입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 남자 버전의 색다른 느낌을 전해줄 예정이다.

▲ 잘생긴 외모와 독특한 중저음 목소리 그리고 높은 학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버벌진트가 복귀한다.(출처/브랜뉴뮤직)

또한 'My Type 2'는 원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스패니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세련된 R&B 힙합 음악으로 재탄생 됐는데, 특히 이 곡에는 원곡에서 강남이 불렀던 노래 부분을 위해 특별한 여성 보컬리스트가 참여했다고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버벌진트 복귀에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먼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버벌진트가 제작했던 'My Type'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다. 이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버벌진트 본인이 원곡과는 전혀 다른 남자 버전의 'My Type 2'를 새롭게 만들게 되었다"라며 발매 이유를 밝혔다.

한편 8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버벌진트의 'My Type 2'는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