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실내 운동기구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평상시 부담 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디자인의 ‘딥다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딥다라인은 스피닝 장치와 근력밴드를 사용하여 부위별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유산소 운동기구이다. 발의 폭, 무릎 굽힘의 높낮이, 상체와 발 동작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다양한 응용 동작이 가능하며, 간단해 보이는 동작들이지만 30분 운동 시 빨리 걷기, 테니스, 격렬한 춤을 추는 것과 비슷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딥다라인은 K-POP 댄스를 운동기구에 접목시켜 지루한 운동에 재미는 물론, 이미 아리랑 TV 방송 및 일본과 태국 홈쇼핑 방송에 수 차례 소개되기도 했었다. 특히 유튜브, 홈페이지, APP에서 운동동작과 방법을 확인할 수 있고, APP은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에 따라 적합한 사용이 가능하다.

딥다라인 관계자 측에 따르면 “딥다라인은 무산소 운동을 한번에 해결하기 원하시는 분들이나, 즐거운 마음으로 지속해서 운동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실내운동기구 딥다라인은 대한민국 우수 ‘굿디자인’을 수상한 순수 국내 자체 생산 제품으로 엄중한 테스트를 거치는 만큼 소비자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한편 딥다는 스마트 웰니스(Wellbeing+happiness)를 시현하고 있는 ㈜리디자인의 핵심 브랜드이며, ㈜리디자인은 체력과 체형, 신체건강과 정신건강을 집중 연구는 물론 스포츠의학 ICT융합을 통한 새로운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보건의료제품과 컨텐츠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