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오는 5월 25일까지 ‘안전송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전송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안전송을 부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는 UCC 이벤트이다. 순성산업은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한 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다른 한 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순성 스테디셀러 데일리 베이직 카시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100% 증정한다.

“튼튼해서 든든해~ 순성카시트!”라는 가사로 따라 부르기 쉬운 순성 안전송은 친근한 멜로디에 외출 시 꼭 지켜야 하는 카시트 안전 메시지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순성산업은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안전송을 제작했다.

 

안전송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는 순성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oonsung99)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안전송을 부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유투브에 업로드 한 후 영상 URL을 순성 블로그에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아이가 카시트에 앉아 안전송을 부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9일 순성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순성 블로그에서는 안전송 작사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개인 블로그에스크랩한 후 안전송 가사 중 ‘○○해서 ○○해 순성카시트’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로 작성하는 것이다. 재미있는 가사로 개사하는 3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한 외출 필수품인 유아용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안전송을 만들게 되었다.”라며,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안전송을 통해 저조한 국내 카시트 장착률 제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