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곧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온다. 단기 다이어트를 목표로 아름다운 몸매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저마다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일상생활이 되다시피 했다. 이에 다이어트 관련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다이어트 관련 업체들은 단기적인 이익만 생각한 나머지 과장된 홍보와 가격대비 저렴한 성분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실망을 안기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심하면 부작용이 생겨 오히려 살이 찌는 역효과가 발생해 소비자들을 곤혹스럽게 만든다.

이런 상황에 국내 자연산 약초를 사용, 몸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며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는 ‘효소담 다이어트’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면서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차별화된 다이어트 식이요법으로 1주일 다이어트, 2주일 다이어트 등 단기간 다이어트와 4주일로 구성된 장기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한달 다이어트 등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효소담의 인기 비결이다.

이처럼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효소담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봄이왔툰’ 이벤트를 이달 1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대한 염원을 한 줄로 작성하면 100명을 선정해 45만원 상당의 효소담 제품을 무료로 주는 ‘다이어트 불꽃다짐’ 이벤트와 4주다이어트 프로그램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효소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효소담 제품은 최소한의 영양소 공급으로 몸 속 독소를 효과적으로 비워주는 역할을 해주고, 깨끗하게 비워진 몸속을 균형 잡힌 영양분과 조절된 칼로리를 공급해 주면서 감량을 도와주는 절식 다이어트, 보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산야초 발효액은 국내산 산야초 50종을 절식에 최적화된 발효공법을 통해 만들어 내었으며, 기호에 따라 물을 적당히 희석해서 마시는 제품이다. 50여종의 산야초들 중에서도 쑥, 죽순, 신선초와 같은 약초는 효소로 발효시킴으로써 우리 몸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해독효소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산야초 발효액은 절식기간 중 활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소한의 열량을 공급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효소와 유산균에는 6억마리의 식물성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내 운동을 활발히 해주고,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효소 단식 후 보식기에 섭취하는 효소식은 식사대용으로 제공되며 필수 영양분과 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등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들어 있어 소화를 효과적으로 돕는다. 급속 동결 건조방식으로 만들어져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했고 혼합곡물발효효소 특허종균이 들어 있어 식감은 물론 영양까지 책임진다.

효소담 관계자는 “효소담 프로그램은 절식과 보식이 적절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는 단기간 다이어트에 최적화 되었다”며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효소담 다이어트가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효소담은 지난해 서울 역삼동 강남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다이어트식품) 부분 대상을 받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