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구라가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의 비키니 몸매를 칭찬해 관심이 쏠린다.

23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의 '예능 심판자' 코너에는 정아름이 손님으로 출연한 가운데 데 최근 화두가 된 '머슬녀'들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됐다.

이날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 당시 예정화 씨를 본 소감을 털어놨다. 그는 "예정화 씨가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몸매 사진을 봤는데 대단하더라"며 "비키니 대회서 우승을 한 사람이라는 이소희도 방송에서 만났다. 머슬녀가 요즘 대세구나! 느꼈다"고 말했다.

▲ 김구라가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의 비키니 몸매를 칭찬해 관심이 쏠린다.(출처/JTBC)

이어 김구라는 "예전에는 여자들의 희망은 소녀시대처럼 마르고 수영 같은 다리였는데 요즘은 유이, 비욘세 등의 꿀벅지로 머슬녀의 인기가 올라오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이날 '썰전'에서는 북한 김정은 우상화 교육지침서, 광화문 경찰 차벽과 최루탄 논란 등 세월호 추모 집회 과잉 진압 논란, 성완종 리스트 파문 이완구, 홍준표, 김기춘 분석, 미스코리아 출신 머슬녀 정아름이 해부한 유승옥과 이연, 추리 음악쇼, 복면가왕,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인기 비결 등이 공개됐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