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4월 19일~04월 25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마음이 심란하고 귀가 얇아져 유독 갈등이 많은 한 주가 예상됩니다. 주위에 솔깃한 얘기나 주의를 끄는 일들이 많으니 마음이 들떠 갈피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에도 좋지 않은 주입니다. 판단도 흐린데다가 운도 따르지 않는군요. 다소곳이 하던 일에 대한 꼼꼼한 정리가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세상 모든 일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건 아닙니다. 주위에 방해도 있을 수 있고 도움 받을 일도 생길 것이니 이 모든 걸 담담하게 받아 들여야 합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세일 기간이라고 무리한 쇼핑이나 과도한 지출은 결국 당신을 스스로 옭아매는 결과이니 필요 없는 지출은 삼가 하는 편이 좋습니다. 특히 사리분별력이 극도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뿌듯하고 보람이 느껴지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 동안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하던 일들이 눈에 띄는 진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더디나마 세심한 주의와 꼼꼼한 검증의 단계를 거쳤으니 이제 성장과 발전의 풍성한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매주 순조로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막힘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운수입니다. 좋은 시기를 기다리며 별러왔던 계획이 있다면 이 한 주가 그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망설일 것 없이 단호하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우리네 삶에서 기회라는 선물은 그리 잦은 편이 아니니까요.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절망하지 말고 활로를 모색해보도록 하십시오. 의외로 구멍은 가까운 곳에 뚫려 있으니 멀리 찾지 않아도 도움 청할 곳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늦었다고 체념하는 순간이야말로, 정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때입니다.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반드시 재기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지로부터 구원을 받을 수 있으니, 정에 호소해보는 것이 하나의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두 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한 주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의 기다리는 소식은 감감하여 애가 타겠지요. 기뻐도 완전한 기쁨이 될 수 없으니 애석합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기적과도 같은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뜻밖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하는 일이 막막하고 희망이 보이지 않더라도 묵묵히 제 자리를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당신의 숨은 노고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곧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아주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것에서부터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려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저 안심하고 있다가 나중에 뒤통수를 맞게 되니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는 옛 속담을 명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것이든지 미리 대비하는 것은 절대 마이너스가 되는 일이 없으니 미리미리 준비하고 철저하게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는 것을 명심하세요.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으니, 서두르는 것은 금물인 한 주입니다. 일이 코 앞에 닥쳤다 할 지라도 조급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급해진 마음은 실수를 부르는 법이니, 서두르는 것이 오히려 평소보다 더디게 진행될 것입니다. 자꾸 서두르면 될 것도 되지 않는 한 주이니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고 천천히 진행시킨 다면, 바라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계속되는 일상에 슬슬 지쳐가고 있는 스스로가 느껴진다면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혼자서 쉬는 것보다도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회포를 풀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까지 쌓였던 스트레스들과 못 다한 이야기들을 하다 보면 어느덧 일상의 괴로움이 슬그머니 풀려 사라져 버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일이 잘 되지 않아서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게 됩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전심전력을 다했는데도 아무래도 안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포기하기 시작하면 진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지금의 기회가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은 버리고 다음을 노려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지금의 노력을 바탕으로 다음 기회에는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테니까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