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015년 3월 27일부터 3월 29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장르 – 액션 / 미국 / 138분
출연 - 빈 디젤 , 폴 워커 , 드웨인 존슨 , 제이슨 스타뎀
줄거리 - 거대 범죄 조직을 소탕한 뒤 전과를 사면 받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은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하지만 평화도 잠시, 한(성 강)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이어, 도미닉의 집이 순식간에 폭파당한다. 그들을 차례대로 제거하려는 최악의 상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등장으로 도미닉은 다시 한 번 역대 최강의 멤버들을 불러모아 숨막히는 반격을 결심하는데…

▪ 스물
장르 – 코미디 / 한국 / 115분
출연 - 김우빈 , 준호 , 강하늘 , 정소민
줄거리 -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 킹스맨
장르 – 스릴러 / 미국, 영국 / 128분
출연 - 콜린 퍼스 (해리 하트 역), 태런 애거튼 (에그시 프라이스 역), 사무엘 L. 잭슨 (리치몬드 발렌타인 역), 마이클 케인 (아서 역)
줄거리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 ‘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그리고 또..

▪ 위플래쉬
장르 – 드라마 / 미국 / 106분
출연 - 마일스 텔러 , J.K. 시몬스 , 폴 라이저 , 멜리사 비노이스트
줄거리 - 최고의 드러머가 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음악대학 신입생 앤드류는 우연한 기회로 누구든지 성공으로 이끄는 최고의 실력자이지만, 또한 동시에 최악의 폭군인 플렛처 교수에게 발탁되어 그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다. 폭언과 학대 속에 좌절과 성취를 동시에 안겨주는 플렛처의 지독한 교육방식은 천재가 되길 갈망하는 앤드류의 집착을 끌어내며 그를 점점 광기로 몰아넣는데…

▪ 신데렐라
장르 – 로맨스, 멜로 / 미국 / 113분
출연 - 릴리 제임스 (신데렐라 역), 리처드 매든 (왕자 역), 케이트 블란쳇 (새 엄마 역), 헬레나 본햄 카터
줄거리 - “착한 마음과 용기를 가지렴. 꿈꾸던 일이 이루어질 거야.” 어렸을 적 어머니를 여읜 '엘라'(릴리 제임스)는 아버지가 재혼한 미모의 '새 엄마'(케이트 블란쳇)와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게 된다. 무역상인 엘라의 아버지마저 타지에서 돌아가시자 '새 엄마'와 '의붓 언니'들은 '엘라'를 재투성이라는 뜻의 '신데렐라'라고 부르며 온갖 구박을 일삼는다. 그런데...

▪ 인서전트(Insurgent)
장르 – SF, 액션 / 미국 / 119분
출연 - 쉐일린 우들리 , 테오 제임스 , 케이트 윈슬렛 , 나오미 왓츠
줄거리 -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 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쉐일린 우들리)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있는 상자를 찾는다.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긴 이 상자는 특별한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열리고,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 송원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멜로 / 미국 / 88분
출연 - 앤 해서웨이 , 자니 플린 , 메리 스틴버겐 , 벤 로젠필드
줄거리 - 동생이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고 뉴욕으로 돌아온 프래니(앤 해서웨이). 그녀는 동생이 가장 존경하던 뮤지션 제임스(자니 플린)를 찾아가 동생의 데모 CD를 전한다. 이후 병실로 찾아온 제임스와 재회하게 된 프래니는 함께 동생이 좋아하던 클럽에 가지 않겠냐는 제안을 한다. 속 깊은 대화를 나누며 위로를 전하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고, 이러한 변화로 그들의 삶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는데…

▪ 윈드랜드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이탈리아 / 81분
출연 – 김경희, 탁원정, 권문정, 박상훈
줄거리 - 모든 것이 바람에 의해 움직이는 신비한 나라 윈드랜드. 소중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마법의 바람개비를 사악한 까마귀 마녀가 훔쳐가면서 평화롭던 그곳에 위기가 닥친다. 바람개비를 지키던 거북이 할아버지는 까마귀 마녀 일당에게 납치되고 설상가상 윈드레인저들은 마법의 바람개비를 훔쳤다는 오해를 받아 감옥에 갇히고 마는데... 아리, 탑햇, 디바, 모비, 홀리, 피오 등 윈드레인저 6인방은 까마귀 마녀로부터 마법의 바람개비를 되찾고 윈드랜드를 구해낼 수 있을까?

▪ 팔로우
장르 – 공포 / 미국 / 100분
출연 - 마이카 먼로 , 린다 보스톤 , 케어 길크리스트 , 올리비아 루카르디
줄거리 - 그 날 이후, 남들은 볼 수 없는 무언가 날 따라오기 시작했다!
19살 제이는 멋진 남자친구와 근사한 데이트를 한 그 날 이후, 누군가 자신을 따라다닌다는 섬뜩한 느낌을 받는다. 하지만 그녀를 더욱 불안에 떨게 한 것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존재가 남들에겐 보이지 않는다는 것! 알 수 없는 정체는 언제 어디서나 제이 앞에 나타나 그녀의 일상을 서서히 옥죄어오고, 악몽보다 더한 공포와 불안감에 시달리는 제이. 이 기이한 저주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않으면 ‘그것’은 죽을 때까지 쫓아온다!

▪ 파울볼
장르 – 다큐멘터리 / 한국 / 87분
출연 - 김성근 , 조진웅
줄거리 - 한,미,일 3개국 프로야구 선수 출신 최향남, 국내 프로야구 신인왕 출신 김수경 등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에서부터 헬스 트레이너, 대리 운전기사까지 오직 ‘프로야구’ 선수를 꿈꾸는 이들이 ‘야신’ 김성근 감독을 만나 탄생한 한국 최초 독립구단 고양 원더스. 지옥훈련을 견뎌내며 프로구단 진출만을 꿈꾸는 선수들은 3년 만에 90승 25무 61패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고, 총 31명이 프로구단에 입단하는 기적과도 같은 성과를 이뤄낸다. 희망차게 다음 시즌을 준비하던 그들은 2014년 9월 11일, 갑작스런 구단 해체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15.04.03~2015.04.05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