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직장생활로 바쁜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의 결혼준비는 힘겹다. 예식장,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 촬영, 신혼여행, 혼수, 예단, 청첩장부터 신혼여행지, 신혼집 가구마련 등 신경쓰고 둘러봐야 할 곳이 너무나 많다. 시간이 없다고 해서 대충 해결할 수도 없는 중요한 일생 일대 최대의 이벤트인 결혼, 조금은 여유있게 성공적인 결혼준비를 위한 방법은 없을까.

이에 대한 해답으로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목할만 하다. 웨딩앤웨딩박람회를 통하면 예비신랑신부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여러 업체를 찾아보는 피곤한 절차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상품별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기 때문에 업체간 꼼꼼한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웨딩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결혼 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지난회보다 더욱 화려한 참가업체 리스트와 풍성한 혜택들로 무장했다.

 

박람회에서는 2015년 뉴트렌드의 고품격 결혼준비상품을 한 데 모은 웨딩패키지는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복 최대 40%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혜택, 예복 특별 혜택, 커플링 최대 25%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등 ‘POWER SALE’에 걸맞은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신부들에게 있어 선택이 고민되는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스드메'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현장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신부들은 국내외 최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할 수 있고, 청담동 최고의 헤어샵이 제공하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시연받을 수 있다. 또한 신개념 영상 스튜디오를 도입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리허설 촬영을 경험할 수 있다.

아직 결혼을 앞두지 않은 커플들도 즐거워할 만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박람회 현장의 모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1시간 마다 추첨 이벤트를 진행,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한샘 침대,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웨딩홀부스에서 상담 받고 스티커를 모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100% 제공한다. 각 업체 부스에서 주는 스티커로 빙고를 완성하면 셀프 와인 혹은 핸드크림도 받아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현장에 방문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를 100% 증정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아비스 웨딩기프트 2종 세트, 독일기펠의 라인란트 전기오븐, 그릴, 칼블럭 세트, 냄비4종 세트 중 1가지를 선물한다.

웨딩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제휴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한샘인테리어, 와인교환권, 루나 침대 추첨증정을 비롯해 하이마트 최대 30% 할인 및 특별 포인트 지급, 동부화재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 등의 파격혜택이 마련됐다.

막막한 결혼준비를 즐거운 또 하나의 이벤트로 만들어 줄 ‘제27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