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단 한 번의 창업으로 성공을 거머쥐기란 사실상 쉽지 않다. 하지만 한 번 실패를 맛본 뒤 다시 한 번 재기하기란 더욱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신규 창업에 따른 각종 장비와 가맹비 등이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착한 가격과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오븐치킨의 대표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의 파격적인 ‘2015년 상반기 창업지원 혜택’을 이용한다면 이러한 창업비용 부담을 한결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븐마루치킨에서는 신규 창업자와 업종변경 희망자를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오븐기 1대를 4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무상 지원한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20평~25평 규모의 오븐마루치킨 신규매장을 오픈하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븐마루치킨의 주요 장비인 오븐기 1대를 선착순으로 무상 지원한다.

 

또한 치킨 창업자들의 가장 큰 부담 중 하나로 꼽히던 로열티, 교육비, 보증금을 모두 없앤 3無 정책을 통해 창업비용을 또 한 번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창업자금 마련에 도움될 수 있는 각종의 지원 혜택이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오븐마루치킨은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 운영을 실현하고 있다. 이에 치킨 창업에 관심은 있지만 부족한 창업비용으로 고민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오븐기 무상지원 등 파격적인 창업지원혜택을 제공 중”이라며 “최근 웰빙치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 가맹점의 매출도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가맹점 문의 역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픈 시에는 초보 창업자들도 쉽고 빠르게 사업 운영에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 전문인력 파견 및 오픈 행사와 각종 홍보물품도 지원한다. 오븐마루치킨 가맹점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또는 전화(02-928-5669)로 문의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