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이문세가 신곡 '봄바람'으로 음원 순위, 포털 사이트 검색어, SNS까지 싹쓸이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뉴 디렉션'을 발매한 이문세는 주제곡 '봄바람'으로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지니 등 총 9개 음원 순위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주제곡 외에도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 '러브 투데이', '꽃들이 피고 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Feat.김광민)'도 뜨거운 지지 속에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 이문세가 신곡 '봄바람'으로 음원 순위, 포털 사이트 검색어, SNS까지 싹쓸이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출처/이문세 트위터)

한편 공개된 사진에서 이문세는 고개를 숙이고 실제로 인사를 건네는 듯한 자세를 취해 감동을 자아냈다. 동시에 장난감 마이크를 두 손으로 꽉 쥔 재치 있는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장난감 마이크는 감사 인증 사진촬영을 위해 이문세가 직접 준비해 온 소품으로 알려졌다.

이문세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오는 15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극장 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이미 매진됐으며, 전주(5/8~9), 부산(5/14~16), 경산(5/22~23), 성남(6/5~6), 춘천(6/12~13), 창원(6/19~20), 천안(6/26~27) 등도 속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