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4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광주, 전라도 지역 최대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2015 광주경향하우징페어'가 김대중컨벤션센터(KDJ Center)에서 개최된다.

1986년에 출범한 '경향하우징페어'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국내 최대규모, 최장수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2월 수도권(일산 킨텍스)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후 4월 광주, 9월 부산과 대구, 10월 제주까지 지역을 순회한다.

지난 2월 성황리에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의 성과를 이어받아 '2015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광주, 전라도 지역을 특화하여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끈다.

이번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광주 및 전라도를 대표하는 기업들과 각지의 우수 건축자재 기업들, 주택시공 인테리어 기업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낸다. 이로써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 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미나 및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돼 참관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KCC 주최의 '홈씨씨인테리어 사업설명회', NS주택문화센터 주최의 '예비건축주를 위한 행복한 집짓기 설계/시공 전략' 세미나가 개최된다.

이와 함께 리빙전시회인 ‘광주리빙앤라이프스타일’도 진행한다. 해당 전시회에서는 집과 생활을 아름답게 만드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 테이블웨어, 주방가구,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참가업체들의 다양한 소식과 전시 정보를 미리 얻길 원한다면 사무국에서 매월 이메일로 발송하는 'KH뉴스레터'를 신청하면 된다. 해당 뉴스레터에서는 신제품과 우수제품을 소개하고, 업계 최신뉴스 등을 담는 정보매체로 지난 경향하우징페어를 방문한 누적 참관객 35만 명 이상이 받아보고 있다.

한편, 2015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7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무료참관신청을 하면 무료관람가능하고, 현장에서 별도 등록절차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경품응모행사가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에어워셔, 여행용 캐리어, 압력밥솥, 주방기구, 전원주택라이프 1년 구독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1577-6695)으로 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