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권문수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런칭 7년만의 첫 팝업스토어로 오프라인에서도 문수권세컨을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기획되었으며, ‘투 퓨리어스 클럽(2 Furious Club)’을 주제로 한 23 썸머 컬렉션과 주얼리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국의 하드 코어 축구 팬들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투 퓨리어스 클럽’은 스포츠 유니폼 등을 일상적인 아이템과 매치하는 트렌디한 블록코어 스타일을 메인으로 했다. 다양한 유니폼을 문수권세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럭비 디스트레스드 반팔 스웨터’와 ‘풋볼 스카시 반팔 스웨터’, ‘풋볼 오버사이즈’ 티셔츠 등은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럭비 셔츠를 크롭해 캐주얼하게 연출한 ‘럭비 레이어스 스웨터’와 소매 부분의 라인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 ‘스프라이프 슬리브 볼레로 가디건’ 등의 여성 전용 아이템들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첫 선을 보인 주얼리 라인도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된다. 볼드한 실버 체인의 팔찌와 빅 하트 목걸이, 초커는 물론 진주와 비비드한 컬러 비즈로 제작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라며 "런칭 이후,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컨텐츠들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여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6월 11일까지는 구매 금액별로 스마트톡, 팔찌, 목걸이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