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5월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인 ‘미션 ‘인’ 파서블’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션 ‘인’ 파서블은 매달 공개되는 미션을 확인하고 고객 개인 또는 그룹으로 미션을 완료하면서 보상을 얻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올해 공개될 미션은 총 4개이며 미션 모두를 완료하면 올클리어 보상이 제공되고, 2개만 완료하여도 하프클리어 보상이 제공된다.

지난 달 첫 공개된 미션은 대관람차 미션으로 국내 유명 공원 등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대관람차 앞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함께 1901 제스처를 취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미션은 ‘위인 동상’으로 진행 방법은 동일하다. 

개인 미션 보상은 올클리어 시, 올클리어뱃지, 의류할인권 30%, 엔진오일 교환권 20% 등이 제공되며, 베스트 포토에 선정될 경우 50만 크레딧까지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그룹 미션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30만 크레딧이 제공되며 그 중 베스트포토, 베스트후기를 선정하여 100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본 행사를 통해 날씨 좋은 시즌에 고객들의 조금 더 즐겁게 라이딩을 즐기고 라이딩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며 예상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션들이 매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하였다.

미션 ‘인’ 파서블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