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주)이 출시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Glutathione Collagen Pack)'이 신세계라이브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 관계자는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이 홈쇼핑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졌으며, 이는 방송 당일 매진 판매로까지 이어져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해당 제품의 모델로 직접 출연한 여배우 김청의 눈부신 피부가 이목을 끌었다. 김청은 방송에서 “내가 광고하는 제품 중에 직접 써보고 이렇게까지 효과에 놀란 제품은 처음이다. 나는 물론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며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관계자는 “방송 전부터 이미 ’김청팩’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글루타치온 700ppm과 초저분자 콜라겐을 70% 이상 함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기온이 올라가며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바르는 즉시 피부온도가 10.94% 내려가는 쿨링(Cooling) 효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품에 부착된 일체형 ‘스마트스파출라’를 통해 별도의 브러쉬 없이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피부 곳곳에 빈틈없이 밀착 도포할 수 있어 팩을 바른 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전혀 없고,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떼어 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일상의 주부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 신영훈 부사장은 “이번 방송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주 고객층인 ‘액티브시니어’들이 원하는 즉각적인 효능에 집중하고자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아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제품을 사용하면서 효과를 빠르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핵심 목표 고객인 액티브시니어들의 사용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해, 용기의 글자와 표기 등의 크기를 확대하고, 이들이 제품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개선된 패키지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롯데ONETV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은 오는 6월 11일(일) 05:40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바이오모아메디칼(주)측은 물량 수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퍼 왕홍과 함께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는 바이오모아메디칼(주)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