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의 영역을 넘어 자기 관리를 목적으로 꾸준히 왁싱을 받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왁싱은 불필요한 털을 제거해 위생적이라는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일반 면도에 비해 제모 상태가 오래 이어지는 데다 레이저 제모보다 비용적으로도 부담이 덜해 인기가 많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냄새를 줄이는 데도 도움을 주며, 그중에서도 임신 기간 중 분비물로 인한 염증해소 및 출산직전 면도제모로 인해 간지러움 해소 산욕기부터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이때 안전하고 깔끔한 왁싱을 받으려면 무엇보다 왁싱샵의 경력과 제품, 미용 과정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관하여 글리왁싱을 운영하는 송혜정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송혜정 대표

Q. 글리왁싱의 주요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여성 전용 왁싱샵으로 현재 왁싱뿐 아니라 속눈썹펌과 연장까지 서비스하고 있다.

Q. 글리왁싱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여성전용샵으로 여성분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이 지역 특성상 신혼부부들이 많아 임산부 왁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 같은 경우 프리미엄 왁스 사용으로 미백, 탄력, 저 통증에 더 신경 쓰고 진정 팩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드리고 있다. 임산부가 아니더라도 후 케어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내부 전경
▲ 내부 전경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향후 왁싱과 속눈썹 분야의 여성 전용 샵을 2년 내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기술 도입 및 다른 미용 메뉴도 추가할 계획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A. 세상에 왁싱샵은 많지만, 경력이 얼마 되었는지, 어떤 제품을 쓰는지, 왁싱 후 케어는 해주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방문하시는 걸 권장한다. 가격보다는 나에게 맞는 제품이 어떤 것인지 가장 우선시되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전문 왁서와 충분한 상담 후 관리하시길 바란다.

왁싱은 한 번도 안 받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미용이다. 점점 견디기 힘들어지는 여름, 모두 신세계에 도전하시길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