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새콤달콤 맛있고 간편하게 온 가족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부족한 기초영양을 챙겨주는 비타민 젤리 ‘퍼펙트 이뮨꾸미’와 식물성 원료로 연약한 피부까지 생각한 퍼퓸 섬유유연제 티르라이프의 ‘퓨어 섬유유연제 코튼솝’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당일 단 하루 3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 할인 행사는 6월 8일(목)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티르티르에서 신제품 런칭 시에 진행하는 런칭 기념 할인행사는 회원들만 참여 가능하며, 편리한 쇼핑을 위해서는 사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정보를 확인해두면 더욱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관계자는 “티르티르 ‘퍼펙트 이뮨꾸미’는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기능성 비타민 젤리이다. 활력 있는 하루를 위해 필요한 8가지 기능성 비타민과 미네랄이 담겨있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며 독일, 프랑스, 영국, 스위스, 미국 등에서 찾아낸 비타민 B, C, D, E와 아연, 베타카로틴 등을 주원료를 함유했다. 그 외에도 부원료로 DHA와 EPA까지 꼼꼼하게 배합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티르라이프의 ‘퓨어 섬유유연제 코튼솝’은 약모밀, 유칼립투스, 녹차추출물 등 자연에서 온 식물성 원료를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여 거칠어진 섬유에 자극받을 수 있는 피부까지 순하게 보호해 주는 저자극 비건 섬유 유연제이다. 유해물질 12종 불검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국내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았다. 특히 99% 생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환경오염과 잔여 유연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비누로 막 씻은 듯한 포근한 코튼 향으로 향기롭게 세탁을 마무리해준다”고 설명했다.

티르티르 ‘퍼펙트 이뮨꾸미’와 티르라이프의 ‘퓨어 섬유유연제 코튼솝’의 구입을 원하거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티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및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