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주얼 패션 브랜드 ‘바이얼민스(Byallmins)’가 올 여름 컬렉션으로 ‘été romantiqu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얼민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컬렉션의 주제는 ‘바이얼민스의 로맨틱한 여름’이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연출, 시원한 컬러웨이와 소재, 다양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바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자유로움을 느끼고 모든 사람들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전해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컬렉션의 대표적인 제품은 3가지로 △셔츠 스커트 셋업 △오버핏 시스루 셔츠 △카라 골지 반팔 티셔츠 △크롭 반팔 티셔츠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라며 "셔츠 스커트 셋업은 ‘HOT SUMMER’ 시즌에 걸맞게 다채로운 컬러와 크롭 디자인이 돋보인다. 셔츠와 스커트는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며, 셋업으로도 코디 가능하다. 오버핏 시스루 셔츠는 여름 계절에 맞춰 데일리하게 코디할 수 있는 시원한 시스루 소재의 셔츠다. 바이얼민스의 시그니처 로고가 삽입돼 베이직한 아이템에 포인트를 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라 골지 반팔 티셔츠는 스판끼가 좋은 골지 원단으로 제작해 바디 라인을 강조해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크롭 반팔 티셔츠는 로맨틱한 여름과 어울리는 바이얼민스의 그래픽 디자인이 들어갔다. 깨끗한 오프화이트 바탕에 다양한 컬러웨이로 작업한 그래픽이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바이얼민스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과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쇼핑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사몰 가입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