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랩의 클린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의 바디 라인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 바디클렌저가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최대 21% 할인 프로모션을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디미스트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바디클렌저의 경우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콤마나인의 깔라만시 바디미스트는 깔라만시와 청귤의 비타민 밸런스와 4가지 필링 성분, pH미산성 케어, 진정+보습의 특허 성분 2종을 함유했다. 무엇보다 콤마나인 바디미스트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하였으며, 360도 분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디클렌저의 경우 미스트와 마찬가지로 깔라만시와 청귤의 비타민 밸런스, 4가지 필링 성분, 진정 특허 성분과 함께 히얄루론산11, 멀티 콤플렉스, 세라좀 콤플렉스 등 강화된 보습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라며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와 바디클렌저는 모델 송해나가 룩앳미 시즌2에서 바디 케어 노하우로 소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 기간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콤마나인의 특가 할인은 기간 한정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