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뷰티 브랜드 콰티가 신제품 ‘글로우 멜팅 팔레트’ 5종을 출시하였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글로우 멜팅 팔레트’는 끈적임 없이 손의 온도로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생기밤’와 ‘광채밤’ 두 가지 다른 텍스처를 한 제품에 담은 멀티 유리알밤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상단의 ‘생기밤’은 투명한 컬러로 생기가 필요한 곳에 원하는 만큼 레이어링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블러셔 이외에도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단의 ‘광채밤’은 미세 펄이 포함되어 하이라이터 및 글리터로 사용 가능하다."라며 "‘글로우 멜팅 팔레트’는 총 5가지 컬러로 ▲블루밍센트 ▲래이 투 하트 ▲솔티버터 ▲페탈아이시 ▲레드브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콰티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최대 53% 할인을 진행 중이며, 5종 구매 시 콰티의 제품 본품도 증정하고 있다. 본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콰티 임원진은 “오랜 연구 끝에 새로운 제형의 멀티밤인 ‘글로우 멜팅 팔레트’를 출시하였다. 양 조절이 쉬운 제품으로, 덧바를수록 컬러와 광택감이 올라와 제품 하나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콰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