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이 오픽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유림오픽 ‘IH/AL완성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림오픽의 정유림 선생님은 쉽고, 친절하고 효과적인 티칭으로 유명하다. 현재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오픽을 책임지고 있으며, 학습자들에게 오픽 멘토로 불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림오픽 IH/AL완성 강의는 IH~AL를 목표로 탄탄하고 체계적인 답변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카테고리별 필수 준비해야 하는 빈출 문제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정유림 선생님은 정확한 문법 시제 사용으로 구사하는 문장 패턴 학습을 제안하고, 식상하고 정해진 템플릿이 아닌 상황에 따라 변하는 만능 템플릿을 활용하여 수업한다. 실전연습편에서는 학생 실제 답변을 통한 피드백과 선생님 모범 답안을 통해 학습하는 실전연습이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강생들은 유림오픽 인강을 통해 정확한 문법 사용으로 오답없는 완벽한 문장을 구사할 수 있으며, 최신 빈출 문제로 실전연습이 가능하다. IH/AL 필수 전략 팁과 필수 표현으로 가득 찬 강의로, 어떠한 돌발주제가 나와도 나만의 스토리로 답변할 수 있는 만능 템플릿과 함께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파고다 인강 담당자는 “유림오픽은 IH/AL 답변 연습만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분, IM 등급에서 머물러 있는 분, 스크립트 암기가 어려운 분, 기초회화는 어느 정도 되지만, 아직 영어 스피킹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한 수업”이라고 말했다. 

파고다 오픽인강은 유림오픽 IH/AL완성 강의 오픈을 기념해, 전략편과 실전연습편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