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실험실은 배달의민족에서 선보이는 장보기 즉시 배달 서비스 B마트에 자사 제품 보타닉 샴푸 3종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직한실험실은 정직한 성분과 정직한 마음을 담은 자연주의 라이프 브랜드로, 나와 동물 그리고 자연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속 가능한 비건 라이프를 추구한다. B마트에서 선보이는 보타닉 샴푸 3종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직한실험실 △보타닉 석류 샴푸 △보타닉 제비꽃 샴푸 △보타닉 어성초 티트리 샴푸는 지구를 생각한 100% 재활용 가능 포장재를 사용한 100% 비건 샴푸로 두피와 환경이 함께 숨 쉬는 정직한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대인 두피·모발 고민에 맞춰, 탈모완화 및 볼륨 스타일링(제비꽃), 두피 비듬 각질 제거(어성초 티트리), 손상 모발 영양 공급(석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정직한실험실 브랜드 담당자는 “B마트를 통해 소비자가 정직한실험실 보타닉 샴푸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0·30세대 1인 가구 이용이 높은 B마트 특성에 맞춰, 정직한실험실이 추구하는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