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국가공인 자격증 수산물품질관리사와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2차 대비반을 신규 론칭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은 농산물, 수산물 등 먹거리 소비에서 양보다 품질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전성을 인증하여 신뢰도를 높이는 수산물품질관리사와 농산물품질관리사에 대한 수요도 점차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농산물품질관리사와 수산물품질관리사는 학력, 연령, 성별, 나이 등 응시 자격에는 제한이 없지만 매년 1회 시행되어 응시 기회가 많지 않고 최종 합격률도 타 종목에 비해 낮은 편이라 많은 수험생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에 성안당 e러닝에서는 농, 수산물 전문가인 김봉호 교수와 고송남 교수를 앞세워 수산물품질관리사 및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 2차 대비반을 각각 개설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커리큘럼은 기출 포인트에 초첨을 맞춘 명쾌한 해설과 함께 최신 시험 경향을 반영하여 압축된 이론이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이며, 체계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까지 정복 가능하도록 빈틈없는 실력을 만들겠다는 교수진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론칭 기념 기간한정 이벤트로 1차+2차 패키지 구매 시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실전 온라인 CBT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수산물품질관리사와 농산물품질관리사 강좌와 교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수강후기 등 합격 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