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듀케이션(원장 신상현)’이 오는 6월 6일, 해외 입시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되는 해외입시설명회는 크게 Part1, Part2, Part3로 나누어져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Part1에서는 제주 국제학교 입학 설명회로, 각 학교 입학 준비 키 포인트를 정리할 예정이다. Part2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미국+영국 조기유학에 대한 설명회를 갖는다. 이때 Top Boarding School 입학 준비 법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인 Part3에서는 IGCSE/IB 과목별 공부 팁과 성적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접근 방법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IGCSE 성적이 중요한 이유부터 명문대 진학을 위한 수학 및 코딩 올림피아드 준비 방법, 성적 개선을 위한 공부방법, 새로 바뀐 IB Physics 알아보기 등 다채로운 내용과 각 파트 별로 다양한 선생님들이 함께하는 구성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토리에듀케이션 2023년 서울 해외입시설명회는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 30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