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팜코리아(대표 최승호)는 독일 개발진과 2년 여의 추가 개발 끝에 더 좋아진 솔트크림 시즌2 ‘에이비팜 더마 솔트크림 트리액티브 플러스’를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비팜 솔트크림 시즌2는 기존의 주요 성분 구성을 유지하며, 오메가 CH라는 아미노산 및 펩타이드 복합체 1%가 추가되었다. 출시 용량은 독일 직수입완제품 50ml(흰 색 크림통), 솔트크림을 벌크로 수입하여 국내 충진한 에어리스 펌프 타입 50ml와 튜브타입 120ml 및 25ml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이비팜은 최소의 제품에 충분한 효과를 담는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단, 3가지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는데 솔트크림 외에 약산성 폼 클렌징인 에이비팜 더마 솔트클렌저와 앰플 겸 토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에이비팜 더마 앰플토너 역시 시즌2를 동시에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에이비팜 전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였고 민감성 피부 적합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에서는 피부 자극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24종 향료 및 알레르기 유발 물질 불검출 검사를 포함하는 36종 피부 위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 피부보호막과 같은 약산성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