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와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공동주관하는 대구 육아박람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가 오는 6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된다.

베키는 대구·경북 베이비페어로, 오프라인 행사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 대구·경북 예비 부모 및 육아 부모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했다. 다가오는 6월 베키에는 200개 사 1,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잉글레시나 ▲다이치 ▲오이스터 ▲실버크로스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인 유모차·카시트 브랜드부터, ▲잉글리시에그 ▲웅진씽크빅 ▲교원빨간펜 ▲프뢰벨 ▲블루래빗 등 도서 및 유아교육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번 베키에서는 대구광역시의 출산·육아 관련 정책 홍보관을 만나볼 수 있다. 홍보관은 생애주기별 5가지 존(Zone)으로 구성되며 각 기관 담당자에게 정책을 안내받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미혼·결혼 Zone], [임신(난임) Zone], [출생 Zone], [육아 Zone], [Play Zone] 총 5개 존이다. 퍼스널 컬러진단, 임산부 체험, 아로마 베이비 마사지 오일 만들기, 네컷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육아 정보를 얻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미나도 준비된다. 베키 관람객이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베키 세미나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육아교실 [두드림 헬씨맘클래스], [태교음악회], 여성아이병원의 [슬기로운 모유수유 생활], 맘스스토리의 [산모교실], 대구권역난임우울증상담센터의 분만과정 및 신생아 케어를 위한 [단디 출산 프로그램]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선보이는 공연 및 강연 프로그램들로 꾸려진다.

이번 베키에서는 교촌치킨 푸드트럭을 만날 수 있다. 푸드트럭에서는 매일 12시부터 블랙시크릿 치킨 무료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입장 순으로 하루 선착순 5,000명까지 교촌치킨 웨지감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전시장 내 경품지급처에서 진행되는 ‘교촌치킨 추억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꽝 없이 오리지널 교촌치킨 1마리 교환권, 사이드 3종(국물맵떡, 웨지감자, 치즈볼) 교환권, 웨지감자 교환권 중 하나에 당첨된다. 해당 뽑기 이벤트는 아빠(남성)만 참여 가능하다.

베키 관계자는 "대구·경북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의 목소리를 내어주고 계신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베키가 육아용품 구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육아 관련 정보를 얻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예비&육아 부모들의 소통의 장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는 6월 15일 목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3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베키)’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베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