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폴라초이스는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에 쉽고 빠르게 성분을 확인하고 근거 없는 뷰티 속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뷰티피디아’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오프라인에서 직접 서비스를 설명 듣고 사용해 볼 수 있는 ‘뷰티 성분 마켓’으로 오픈한다.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에서 운영되는 이번 ‘뷰티 성분 마켓’ 팝업 스토어는 ‘뷰티피디아’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성분의 폴라초이스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관계자는 “‘뷰티피디아’는 스킨케어와 화장품에 대한 정확하고 진실된 정보를 전달하여, 소비자들이 스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폴라초이스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다년간 축적된 연구 결과가 집약된 서비스로 ‘성분 스캐너’, ‘스킨케어 성분 사전’, ‘뷰티 어드바이스’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성분 스캐너’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조회하고, 성분 별 등급과 효능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성분의 등급은 과학적 연구 결과를 토대로 분류되었으며, 안정성과 피부 개선 효과를 기준으로 훌륭함-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5가지로 나뉜다. 전성분을 붙여 넣거나 제품 뒤 라벨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킨케어 성분 사전’은 키워드 검색을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화장품 성분에 대해 효능을 쉽게 확인 가능한 서비스로 이 또한 전문의와 과학자로 구성된 폴라초이스 과학 자문 위원회가 최신 연구 보고서를 검토하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뷰티 어드바이스’는 폴라초이스 창립자, 폴라 비가운과 폴라초이스 연구 & 교육팀이 풀어내는 정보로, 흔히 알려진 잘못된 뷰티 속설을 바로잡는 내용부터 스킨케어 팁, 성분 분석 등의 이야기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Check your labels (지금 성분을 스캔하세요)’ 캠페인의 메인 서비스인 ‘성분 스캐너’는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성분이 어떤 효능과 기능을 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지금까지 화장품 성분을 어렵게만 생각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컬러풀하고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마트 컨셉의 ‘뷰티 성분 마켓’ 팝업스토어에서는 ‘성분 스캐너’ 서비스를 통해 폴라초이스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베스트셀러 뷰티 제품의 성분을 체크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베스트 셀러인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본품과 모공 쫀쫀 세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100% 당첨 뽑기 경품, 포토 부스, 제품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