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는 여름철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기획전인 ‘이굿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티저 기간과 본 행사가 진행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티저 기간에는 기획전 오픈 당일인 7일에 사용할 수 있는 12% 쿠폰을 제공하며, 본격적인 이굿위크가 시작되는 날에는 매일 자정 12시에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종 랜덤 쿠폰과 매일 오전 10시에는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세계 그룹 이커머스 플랫폼 ‘SSG 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여름 신발을 모은 ‘샌들의 세계’ 기획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대 할인율은 56%로 남성, 여성, 아동용 등 총 16만족의 물량을 준비했다. 스포츠 브랜드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를 비롯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버켄스탁’, 여성 샌들 ‘슈콤마보니’, ‘멜리사’ 등 다양한 슈즈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며, 이와 더불어 ‘프리썸머 쓱케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얼리 썸머 (Early Summe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얼리 썸머 행사는 온라인 직영몰에서 여성/남성 가방, 지갑 그리고 일부 의류 제품 등을 최대 45% OFF로 빠르게 다가온 여름 준비 부담을 줄이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전국 직영점 매장, 백화점, 아울렛(하이원 제외)에서도 최대 40% OFF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엠티콜렉션 유인경 글로벌 마케팅 총괄이사는 “일찍 다가온 여름에 썸머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기분 전환하기 좋은 데일리 백부터 여행지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메트로시티 제품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획전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