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인이 지역 별미 신메뉴 2종 ‘대구중화비빔밥’과 ‘대전얼큰이칼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올여름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든든한 한 끼 메뉴인 분식류와 식사류 각 1종씩이다."라며 "‘대구중화비빔밥’은 고기와 채소 등을 각종 양념과 함께 볶아 밥에 얹어 먹는 음식이다."라며 "‘대전얼큰이칼국수’는 ‘칼국수의 도시’로 알려진 대전의 명물을 재해석한 메뉴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봉민김밥인은 지역 별미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하여 한 달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매주 월요일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오늘의 할인’ 또는 브랜드관을 통해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일 선착순 1천 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는 각 신메뉴와 어울리는 기존 메뉴를 세트로 구성한 2종 교환권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역 별미 메뉴 2종 구매 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메뉴 ‘대구중화비빔밥’과 ‘대전얼큰이칼국수’는 전국 고봉민김밥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맹점별 출시 시점이 상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