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올해 바바패션 30주년을 맞아 6월 7일까지 바바패션 자사브랜드 쇼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아이잗바바(IZZAT BABA), 더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JIGOTT(지고트), 더아이잗(THE IZZAT) 등 다양한 브랜드를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특히 감사의 의미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부터 더아이잗컬렉션 스카프, 더틸버리 쇼퍼백 등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되는 8%,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지급해 고객 혜택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바바더닷컴은 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성공시키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상반기(1~5월) 매출은 전년 대비 141% 증가했다. 4월에 진행한 ‘2023 THE한 페스타’는 1년에 2번 진행하는 행사로 기존의 쇼핑행사 형식이 아닌 미쟝센 콘셉트의 과감한 시도를 해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매출이 154% 신장하며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설명했다. 

바바더닷컴의 철학 ‘쇼핑의 품격’을 담은 프로모션 ‘어나더레벨’은 원피스를 주제로 지난 5월 처음 론칭했고,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146% 매출 성과를 거두며 마쳤다. 또한, ‘바바더’ 감사대축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오는 6월은 바바더썸머와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매월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쇼핑을 지향하는 고객들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프로모션 아이덴티티를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